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새로운 Z세대 브랜드 앰버서더들의 시선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소개한다.
‘PITERA™ & ME’는 SK-II 최초로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들이 직접 디렉팅한 영상 시리즈로 K-POP 그룹 트와이스 미나(MINA), 일본의 유명 모델 겸 배우 미요시 아야카(Miyoshi Ayaka), 중국의 인기 배우 장즈펑(Zhang Zi Feng)과 유명 싱어송라이터 리아 도우(Leah Dou)가 참여해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하는 셀프케어 스토리를 담았다.
24시간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SK-II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들은 완전한 민낯으로 솔직하고 개인적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그녀들은 그 동안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인생에 대한 생각이나 취미뿐만 아니라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처음 경험한 소감과 함께 팬들이 궁금해했던 자신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특히 미나는 “올해는 좀 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 나 자신을 세심하게 돌보고, 매일 재미있는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목표다. 데뷔 이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왔는데 이제는 나 자신을 재발견하는 시간을 가질 때인 것 같다.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시작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7년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함께한 “Face the Wild, Face the Camera”, 2018년 매그넘 포토와 함께 한 “Bare Skin Project”, 2019년 뷰티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Bare Skin Chat’과 ‘PITERA™ Masterclass’, 그리고 2021년 ‘My PITERA™ Story’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이번 트와이스 미나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SK-II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