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가 `사내맞선` OST를 통해 사랑의 설렘을 선한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파트 7 `Closer`를 발매한다. 특히 `이별 장인` 송하예가 이번 OST 가창자로 알려져 리스너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하예가 부른 `Closer`는 레트로한 기타 사운드와 비트가 돋보이는 미디어 템포의 곡이다. 송하예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곡의 멜로디와 어우러져 극 중 인물들의 러브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는 귀띔이다.
여기에 우지훈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빈센조`, `스토브리그` 등 히트 드라마에 GOT7, 솔라, 오마이걸, 존박 등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송하예는 지난 2014년 싱글 `처음이야`로 데뷔 이후 이별 감성을 자극하는 `니소식`, `새 사랑` 등으로 국내 대표 여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 `Say Goodbye`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앞서 발매했던 드라마 `사내맞선`의 OST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쓴 상황. 이에 송하예의 `Closer`도 어떤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송하예가 함께한 `Closer`는 22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