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자유를 향한 여정을 시작한다.
크래비티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를 발매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다.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무의식이 이끈 길의 끝에서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크래비티는 폭발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진하게 응축해 자신들만의 영역을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은 자유를 갈망하는 크래비티의 순간을 청량하게 표현한 곡이다. 펑크와 퓨처 하우스, 트랩, 뭄바톤 네 가지 장르가 혼합되어 독특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크래비티만의 강렬한 에너지와 매력을 담아낸 `POW!(파우!)`,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제압하겠다는 자신감을 담은 `BOPPIN`(밥핀`)`, 높이 떠오를 우리의 빛나는 미래를 `샹들리에`에 비유한 `Chandelier(샹들리에)`, 오래된 틀을 깨고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FLIP THE FRAME(플립 더 프레임)`이 함께 수록된다.
여기에 사랑의 첫 단계에서 떨리는 감정의 소중함을 표현한 `좋아하나봐`, 친구와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담은 `Late Night(레이트 나이트)`, 첫 정규앨범의 이야기를 마무리 짓는 `Outro : In Our Cosmos(아웃트로 : 인 아워 코스모스)`까지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이 담긴 곡들로 무한한 음악적 역량도 보여줄 계획이다.
앞서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로 거침없이 가요계를 질주한 크래비티는 이번 신보를 통해 180도 확 바뀐 모습을 보여주며 `4세대 K팝 루키`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전망이다.
`LIBERTY : IN OUR COSMOS`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같은날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크래비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컴백 스페셜 라이브가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