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가 활발한 예능 활동으로 ‘멀티 우먼’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와 SBS funE ‘올 댓 뮤즈 2’에 출연 중인 이윤지는 최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9’(이하 너목보 9)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그야말로 예능 꽃길 행보를 걷고 있다.
먼저 2021년 9월부터 ‘금쪽 상담소’ MC로 활약 중인 이윤지는 매회 게스트의 사연에 큰 위로와 공감을 나누고 있다. ‘공감 요정’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진심 가득 담은 표현들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물들이는 그의 다정함은 지친 일상을 보내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올 댓 뮤즈 2’에서는 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올 댓 뮤즈’의 영원한 뮤즈로 활약 중인 팔방미인 이윤지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그의 유쾌 발랄한 일상은 물론, 방송 내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뷰티 꿀팁과 생활 꿀팁 등 알찬 정보들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윤지는 ‘너목보 9’에 출연해 앞서 언급된 예능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그는 최근 방송된 ‘너목보 9’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엄마 찾아온 아역배우’라는 타이틀로 등장한 미스터리 싱어가 과거 KBS ‘대왕세종’에서 모자 관계로 함께 연기했던 배우임을 알게 되자 반가움과 미안함의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찡하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가 공개될 때마다 리액션 장인다운 남다른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한 그는 끝내 최종 라운드에서 실력자를 찾아내며 성공적인 예능 나들이를 마쳤다.
이렇듯 이윤지는 힐링부터 뷰티, 음악 예능까지 각기 다른 포맷의 예능에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에게 친근히 다가가고 있다. 때로는 유쾌한 웃음을, 때로는 따스한 위로와 공감으로 예능계를 환히 밝히는 이윤지의 예능 행보는 앞으로도 다채롭게 채워질 전망이다.
한편, 이윤지가 출연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 SBS funE ‘올 댓 뮤즈 2’는 오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