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마루바닥재 기업 구정마루가 30년 시공기술과 전문 A/S 노하우를 적용한 1대1 고객 맞춤 마루 전문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마루 진단 컨설팅, 마루 보수교체 및 리모델링의 3가지 케어로 구분한다.
마루 컨설팅 서비스는 1:1 맞춤 방문 서비스로 마루 전문가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문제성 마루를 진단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문제성 마루의 원인을 파악해 재사용이 가능한지, 바로 보수가 필요한지 여부를 판단해 준다.
마루 보수 및 교체 서비스는 구정마루 제품은 물론, 브랜드가 불분명한 마루의 보수 및 교체도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구정마루는 다수의 마루 종류를 보유하고 있어 브랜드를 알 수 없는 마루의 사이즈와 컬러를 구정마루 제품으로 맞춰 기존 제품과 흡사하게 교체 후 사용해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마루리모델링 서비스는 당장 이사가 어렵거나, 거주하는 집에서 마루만 교체를 희망할 경우 마루 부분인테리어를 통해 1박 2일간 간편코스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마루는 주거공간의 중심이 되는 베이스로 인테리어의 붐과 함께 가장 중요하게 떠오르는 공정이다. 공간에서 마루만 바뀌어도 충분히 새 집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스마트케어 서비스로 누구나 문제성 마루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