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ASTRO)가 `몽환 섹시` 콘셉트를 다양하게 이어갈 MD를 준비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문빈&산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레퓨지) MD 판매가 시작된다고 전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이번 MD는 팬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제작했다. 이에 그립톡, 포토카드, 캔들 등 문빈&산하의 앨범 콘셉트 특색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상품들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REFUGE`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콘셉트를 살린 디자인이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앨범 전체에서 키 컬러로 사용된 레드, 골드의 바레이션을 적극 활용해 MD 또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물씬 풍긴다.
특히 다양한 구성품들이 하나의 패키지로 제작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빈&산하는 미니 2집 `REFUGE` 타이틀곡 `WHO`(후)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선택받은 자`, `만인의 구원자` 콘셉트를 더욱 환상적으로 구현한 두 사람의 보컬과 퍼포먼스가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이에 `WHO` 뮤직비디오는 컴백과 함께 단숨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와 SNS를 이용한 `WHO` 포인트 안무 챌린지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1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7개 지역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다양한 지표에서 `비현실적 유닛` 파워를 입증했다.
문빈&산하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공개된 MD는 25일 정오부터 오는 4월 1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