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식품 생수 부문에서 연속 수상을 달성했다.
해당 브랜드 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여성들의 선택을 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몽베스트는 이번 상 외에도 ‘2022 ITI 국제식음료품평원’에서도 최고 등급인 별 3개를 받으면서 ‘국제 우수 미각상’에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관계자는 “2022 ITI 국제식음료품평원 최고 등급에 이어 이번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해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 뿐만 아니라,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몽베스트는 FSSC22000, 미국 NSF 인증 뿐 아니라, 자체적인 수질검사를 통해 맛과 안전에 신경 쓰는 동시에, 최근에는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을 테마로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한 무라벨 제품을 출시하며 ESG 경영에 힘쓰고 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