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더욱 강력해진 ‘미래게임천국 시즌 2’로 돌아온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래게임천국 시즌 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미래소년은 사전 미팅에 참여해 치열했던 지난 시즌을 회상하며 시즌 2를 임하는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특히, 멤버들은 시즌 1 시작 전보다 더 큰 우승 상품을 기대하며 치열한 우승 경쟁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시즌 2의 첫 번째 MC에 당첨된 손동표는 “살면서 꼭 해보고 싶은 게 MC다. 이번 계기로 음악 방송 관계자분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멤버들은 “미래게임천국 시즌 2가 시작된다. 또 어떻게 물고 뜯고 싸우는지 한 번 잘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기대하게 했다.
`미래게임천국 시즌 1‘은 미래소년의 자체 제작 예능으로 총 8번의 각기 다른 게임으로 멤버들이 대결했다. 매 회 차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MC도 맡아 각자 개성이 묻어나는 진행을 선보였으며, 치열한 두뇌 싸움을 통해 ‘프로 예능러’의 면모를 보여줬다.
망가짐을 불사하며 새로운 게임에 참가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미래소년이 이번 ‘미래게임천국 시즌 2’에서는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미래소년이 출연하는 ‘미래게임천국 시즌 2’는 오는 4월 미래소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