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다가온 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 캠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루프톱에서 바비큐를 직접 구우며 즐길 수 있는 텍스맥스 콘셉트의 ‘캠핑 인 더 시티’와 테라스 객실에서 캠핑 콘셉트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캠핑 무드’ 패키지로 진행된다.
‘캠핑 인 더 시티’는 2인부터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텍사스 스타일의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새우, 전복, 아스파라거스 등 신선한 야채, 치킨 화이타 세트와 함께 위스키 2잔, 하이볼 2잔이 준비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7시까지, 테이블 당 이용은 3시간으로 제한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세트 이용 시 꽃등심, 양갈비, LA갈비를 포함한 육류 등 단품 메뉴가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다. 육류를 포함한 각종 고급 구이 재료를 직접 웨버 그릴에 구워 먹으며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캠핑 무드’ 패키지는 객실과 연결된 독립된 테라스 공간에 캠핑 장비를 셋팅한 것이 특징이며, 캠핑 콘셉트룸 객실 1박, ‘캠핑 인 더 시티’ 2인 세트, 편백네 탈취제와 향주머니 세트, 루프톱 온수풀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은 슈페리어 객실과 레지던스 디럭스 타입의 테라스 콘셉트룸이며, 해당 공간은 의자, 테이블, 랜턴, 블랭킷 등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품과 조명 등으로 꾸몄다. 함께 제공되는 편백네 상품은 편백 오일을 사용하여 봄을 한층 더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피톤치드 향주머니 2세트와 편백나무 잔향을 남기는 피톤치드 힐링 케어 탈취제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작년 가을에 이어 도심 속 테라스 룸에서 휴식을 취하고, 파노라믹 뷰와 함께 직접 바비큐를 즐기며 글램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캠핑 프로모션을 재 런칭했다”며 “특별한 캠핑 호캉스로 따뜻한 계절인 봄의 정취를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