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씨어터, 개관 3주년 맞아 ‘드림 클래스’ 개최

입력 2022-04-01 15:00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가 개관 3주년을 맞아 뮤지컬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드림 클래스(Dream Class)’를 개최한다.

4월 1일로 개관 3주년을 맞이하는 드림씨어터는 지난 3년간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4월 25일부터 5월 9일까지 3주간 드림 클래스를 선보인다.

드림씨어터는 “공연 관람을 넘어서 뮤지컬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열린 문화 공간으로서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드림 클래스는 뮤지컬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렉처 형식의 ‘마스터 클래스’와 뮤지컬을 테마로 한 체험형 ‘원데이 클래스’로 구분된다.

먼저 ‘마스터 클래스’는 좀처럼 접하기 힘든 전문가들의 강연과 깊이 있는 내용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연의 감동을 평생 기억할 수 있도록 해줄 나만의 관점으로 공연의 감동을 표현하는 글쓰기 방법 (장경진 칼럼니스트), 평소 궁금했던 공연장 실무와 공연이 무대에 올라가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드림씨어터 백형근 무대기술감독, 임현철 기획운영팀장), 공연을 보는 시각을 넓혀줄 세계 주요 도시의 뮤지컬 극장과 명작 이야기 (아트컨시어지 이상훈 대표)로 꾸며진다. 4월 25일부터 5월 9일까지 매주 월요일에 진행된다.

4월 29일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는 좋아하는 뮤지컬을 향기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조향 클래스로 운영된다. 한보경 전문 조향사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뮤지컬이나 캐릭터를 나만의 향기로 만들어 간직 할 수 있다.

드림 클래스 티켓 오픈은 4월 12일 오후 2시로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드림씨어터의 골드 회원들은 하루 앞서 4월 11일 오후 2시부터 선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용은 2만 원으로 클래스 당 2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드림씨어터 텀블러와 음료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개관 3주년을 축하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드림씨어터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된 해시테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드림 클래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9년 4월 1일 개관 이후 글로벌 대형 히트작들의 부산 초연을 유치하고 성공시키며 지역 문화 활성화 및 뮤지컬 산업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다. 개관작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를 시작으로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위키드>, 매튜 본의 댄스 뮤지컬 <백조의 호수> 등 작품들의 부산 지역 초연을 성사 시켰으며 <맘마미아>, <캣츠>, <레베카>, <젠틀맨스 가이드> 등 대형 뮤지컬 히트작을 연이어 선보이며 대표적인 문화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가 오늘 4월 1일 개막해 5월 8일까지 공연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