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가 신보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의 타이틀곡 `MAISON(메종)`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모래로 뒤덮인 광활한 대지의 모습이 비춰지며 시작된다. 여기에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사운드가 더해져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거친 바람을 타고 다 물들여 / 모든 계절이 선명한 그 순간으로 돌려 / 흘러 내린 내 눈물 / 이미 물에 잠긴 눈` 등의 가사가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드림캐쳐가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Apocalypse : Save us`는 `Apocalypse` 3부작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어지러운 세계에서 모두를 위해 더 나은 방향으로의 도약을 꿈꾸는 드림캐쳐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MAISON`은 환경을 파괴하는 행동에 무색함 없는 `그대`들에게 드림캐쳐가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현실적인 사회적 이슈를 드림캐쳐만의 색깔로 풀어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드림캐쳐의 `Apocalypse : Save us`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같은날 오후 7시 30에는 신보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