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다크비가 특별 퍼포먼스 영상 제작을 위한 미션 고군분투기를 그리며 비글미를 뽐낸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6일 오후 7시 Mnet을 통해 ‘다크비 유나이티드’ 2화를 방송한다. 한 시간 후인 8시에는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퍼포먼스 맛집 다크비의 특별 퍼포먼스 영상 제작기를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크비 유나이티드’ 2화에서는 서커스 따라잡기, 오징어(?) 게임, 오락실 도장 깨기까지 안무 조각을 습득하기 위한 다크비 멤버들의 미션 수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다크비 유나이티드의 서막을 알린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등산하며 동요 외우기, 진짜 미술 전공자 찾기 등 미션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유발했던 다크비는 이번 두 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과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색 미션에 도전하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크비 유나이티드’는 다크비 멤버들이 특별 퍼포먼스 영상 제작을 위해 팀과 개인별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예능감을 뽐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다크비의 첫 단독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다크비 유나이티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날 8시 M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