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의 첫 주자로 윤도현이 나선다.
6일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음원 제작을 맡은 Studio M-Lab 측은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뮤지션 윤도현이 가창에 참여한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메인 테마곡 `무슨 깡으로`가 오는 9일 정오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린다. 배우 이준기, 이경영, 이순재, 김지은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윤도현이 가창에 참여한 `무슨 깡으로`는 드라마 `추노`의 OST인 임재범의 `낙인`을 비롯해 많은 드라마의 음악감독 활약한 김종천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실력파 작곡가 김예일 그리고 가수 키세스가 작사에 참여한 시원하고 파워풀한 사운드의 곡이다.
임팩트 있는 제목만큼이나 인생 2회 차 열혈 검사의 이야기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드라마의 초반 분위기를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윤도현은 전국투어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대한 모니터링을 잊지 않으며 녹음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윤도현은 그동안 `아랑사또전`, `비밀의 숲`, `모범택시`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이에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를 통해 보여줄 윤도현의 목소리와 감성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윤도현의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1 `무슨 깡으로`는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