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O.S(브이오에스)가 달콤하게 사랑을 고백한다.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찾았다 내 사랑’을 발매한다.
‘찾았다 내 사랑’은 V.O.S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싱글 ‘헤어지면 돼’ 이후 약 5개월 만에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하는 음원이다. V.O.S표 정통 발라드와는 또 다른 매력의 미디엄 템포 R&B 발라드 곡으로 2000년대 레트로 무드를 그대로 재현해 동시대를 살아온 이들에게는 추억을, 또 다른 이들에게는 새로운 감성을 선물한다.
에이밍(AIMING) 팀과 에임스트링(AimStrings) 팀이 각각 프로듀싱과 편곡에 참여해 V.O.S의 완숙한 가창력을 오롯이 녹여내는 데 힘을 보탰고, 융스트링이 스트링 연주에 참여해 ‘찾았다 내 사랑’의 감성과 깊이를 한층 더했다.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는 두근거림과 사랑스러운 감정을 한껏 담은 노랫말과 멜로디가 3인 3색의 보컬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게 다가간다.
기타부터 베이스, 피아노, 스트링에 이르는 다채로운 악기 세션들의 아름다운 조화가 세 멤버의 달콤한 고백에 힘을 실어주며 리스너들의 가슴속에 오랫동안 남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V.O.S는 시대와 장르를 불문한 감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을 통해 또 한번 V.O.S표 명곡을 탄생시키며 봄의 따뜻한 분위기를 이끌 전망이다.
한편, V.O.S의 ‘찾았다 내 사랑’은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