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이 자사의 초등 학부모 교육 매거진 `엄마일상` 4호 표지 공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엄마일상`은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들과 공감하며 필요한 지식을 나누기 위한 목적의 교육 매거진으로 현재 3호까지 발간됐으며 알차고 유익한 전문가 칼럼을 비롯해 엄마가 궁금해하는 학습법, 아이와 함께 볼 수 있는 재밌는 읽을거리와 과학실험 내용 등을 담는다. 매년 2회씩 6월, 11월에 발간된다.
이번 표지 공모전은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표지 촬영 모델` 또는 `추억 사진` 카테고리 중에서 골라 신청할 수 있으며, 4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네이버 카페 동아맘에서 진행된다.
표지 촬영 모델 신청 시에는 부모와 아이의 정면, 전신사진을 제출해야 한다. 추억 사진의 경우 가족 또는 자녀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스토리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참여 신청만 해도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4호에 담길 최종 표지 모델 또는 추억 사진으로 선정되면 상품권을 포함해 30만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매거진 관계자는 "이번 매거진 4호는 최근 다양한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학습에 매진하는 전국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응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면서, "이전 호보다 표지부터 내용까지 학부모 참여 콘텐츠를 확대했으니 공모전 참여와 함께 엄마일상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출판의 엄마일상은 온, 오프라인 서점의 동아출판 참고서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증정되며 4호는 6월 중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