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눈 뗄 수 없는 매력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대작의 면모를 과시했다.
박해진이 분한 마술사 차차웅의 캐릭터를 살짝 드러내는 이번 티저 영상은 앞서 1차 티저에서 귀신3인방과 정준호의 캐릭터를 살짝 공개했다면 이번엔 차차웅 역 박해진의 화려한 마술쇼 영상과 파워당당한 경찰 진기주(고슬해)의 캐릭터가 공개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대대로 내려오는 장군신 최검 장군 역의 정준호,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과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 역으로 첫 연기 데뷔에 나선 김희재, 이용렬과 풋풋한 로맨스를 엮어가는 애기무당 예지역 장하은까지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로 눈뗄 수 없는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종합선물세트 같은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상에서 박해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로 "마법 같은 마술을 원하십니까? 지금부터 쇼타임!!"라며 시선을 집중하게 한다.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이 보여줄 마술쇼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것. 이어 차차웅의 매력적인 마술쇼와 귀신3인방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짧은 컷으로 지나갔지만 영상에서 드러난 역대급 그림의 마술쇼는 `지금부터, 쇼타임!’이 대규모 판타지 드라마가 될 것임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영상에서는 이번 작품을 위해 마술은 물론 액션연기를 위한 무술까지 전천후로 소화해 낸 박해진의 자신감이 묻어난다. 만반의 준비를 마친 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지금부터, 쇼타임!`은 확실한 눈 호강 드라마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차차웅(박해진 분)에게 "형사는 파트너만 잘 만나면 반은 먹고 들어가는 것"이라며 공조를 제안하는 경찰 고슬해를 실제 경찰인 듯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는 진기주는 누구보다도 파워 당당하면서도 진지한 모습이다. 고슬해는 경찰로서 사건 해결의 의지를 불태우는 강렬한 눈빛에 이어 차차웅의 머리채를 거침없이 휘어잡기도 한다. 여기에 화려한 레드 컬러 드레스로 깜짝 변신을 한 모습도 공개되면서 이후 고슬해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 오는 23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 작품은 이례적으로 촬영 전 이미 전 세계 190여 개 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올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