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가 하성운의 싱그러운 봄노래를 오늘 선보인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하성운의 신곡 ‘LA LA POP!(라 라 팝!)’을 발매하고 유니버스 앱에서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한다.
‘LA LA POP!’은 피아노 바운스와 로우파이 드럼, 브라스 스탭 및 오르간 슬라이드가 묵직한 베이스라인과 함께 코러스를 강조해 복고풍 힙합 영향이 돋보이는 경쾌한 곡이다. 꽃을 은유한 희망적이고 따뜻한 가사가 봄 감성을 한층 배가시킨다.
신곡과 함께 공개될 ‘LA LA POP!’ 뮤직비디오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성운은 날씨를 감독하는 관제사로 색다른 변신에 도전해 청량하고 스윗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미, 판타지적 무드에 하성운의 훈훈한 비주얼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성운은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 ‘My Moment’를 통해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 행보에 나섰다. 이후 ‘BXXX’, ‘Twilight Zone’, ‘Select Shop’ ‘YOU’ 등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왔다.
매 앨범마다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만능 뮤지션으로서 두각을 드러낸 하성운은 이번 유니버스 신곡 ‘LA LA POP!’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유니버스 뮤직은 IZ*ONE(아이즈원)을 시작으로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DRIPPIN), 오마이걸, SF9, 에이티즈(ATEEZ), 권은비 그리고 하성운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콘셉트를 더한 웰메이드 신곡을 꾸준히 발매하며 ‘믿고 듣는 오리지널 뮤직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하성운 ‘LA LA POP!’은 1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