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X박우진, ‘리코드 프로젝트’ 열 번째 에피소드 '넌 나 어때' 공개…‘핑크빛 설렘’ 선물

입력 2022-04-15 07:22  




임한별과 박우진이 설렘을 선물한다.

플렉스엠은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리코드 프로젝트(re;code Project)` 열 번째 에피소드 `넌 나 어때`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표되는 임한별, 박우진(AB6IX)의 `넌 나 어때`는 누적 조회수 246만회를 기록한 406호 프로젝트의 `넌 나 어때`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임한별의 목소리와 박우진(AB6IX)의 랩메이킹이 더해져 서로를 살피는 달콤한 듯 간질간질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또한 몽글몽글한 E.P사운드 위에 신디사이저를 더해 톡톡 튀는 상큼함과 달달함이 가득한 봄 시즌 송으로 재탄생했다.

지난 14일 게시된 티저 영상에서 임한별과 박우진은 `특급 케미`를 선보이는 건 물론 풍부한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경쾌한 비트는 `넌 나 어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임한별은 `이별하러 가는 길`, `넌 나의 전부`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것 뿐만 아니라 `걸스플래닛999`의 보컬 마스터, `내일은 국민가수` 등을 통해 섬세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아티스트다.

박우진은 데뷔부터 멤버 전체가 자체 프로듀싱을 하며 `완성형 아이돌`이라 불리는 AB6IX의 메인랩퍼자 메인댄서이다. 특히 3RD EP `SALUTE : A NEW HOPE` 타이틀 `불시착 (STAY YOUNG)`의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제작까지 참여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리코드 프로젝트 (re;code Project)`는 숨어 듣는 명곡(숨.듣.명)의 원조 격인 음원 발굴 프로젝트로, 인디 아티스트와 기성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숨어 있는 명곡을 소개하고 `긱스 (Geeks), 소유 (SOYOU)`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 `에일리(AILEE), 2LSON`의 `I`m In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 내며 업계와 대중들의 찬사를 받아온 프로젝트다.

한편, 임한별과 박우진의 빛나는 감성이 담긴 `넌 나 어때`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