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iKON)의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 영상이 처음 공개돼 글로벌 음악팬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블로그에 `iKON - CONCEPT TEASER #1`을 게재했다. 약 25초 분량의 짧은 티저지만 아이콘의 강렬한 매력이 밀도 있게 담긴 영상이다.
영상 속 아이콘 멤버들은 몽환적인 사운드와 함께 회색빛 콘크리트 건물 옥상에 우뚝 선 채 등장했다. 이어 건물 곳곳을 배회하는 아이콘 여섯 멤버들을 각각 쫓아 위태롭게 흔들리는 카메라 워킹, 시간의 흐름을 비튼 듯 컬러와 흑백을 오가는 감각적인 프레임들이 빠르게 펼쳐져 보는 이에게 묘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서 멤버들은 거대한 iKON 심볼 구조물에 모였다가 여러 갈래 방향으로 다시 흩어져 나아가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를 통해 아이콘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무엇일지, 이번 앨범과는 어떠한 연관성을 띠고 있을지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아이콘은 오는 5월 3일 컴백한다. 6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앞두고 돌아오는 이들인만큼, 새 앨범 발매부터 팬들과 만남까지 지속될 아이콘의 왕성한 활동이 예상된다.
아이콘은 2015년 데뷔 이래 `죽겠다 (KILLING ME)`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취향저격` `지못미` `리듬 타 (RHYTHM TA)` 등 다수의 히트곡을 연달아 배출한 K팝 대표 주자 중 한팀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