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 8년 동안 이사 걱정없이 살 수 있는 후분양 민간임대 아파트다. 입주는 오는 10월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6개 동에 59~79㎡ 88가구 총 551가구로 구성된다.
서산에 새롭게 조성된 서산 테크노밸리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췄고, 인근 오토밸리일반산업단지, 서산인더스밸리일반산업단지, 대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이동이 편리해 근로자 수요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 앞으로 성연초등학교가 있고,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예정돼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국민체육센터(공사 중)와 상업시설도 인접해 있으며, 수변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서산 시내와도 가까워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서산 생활 인프라 이용이 용이하다.
또한 유아놀이터와 연계된 국공립 어린이집(예정) 등 교육시설이 들어서며, 피트니스클럽,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국내 국적의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와 여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재당첨 제한에 적용되지 않으며, 임대보증금과 월 임대료 상승률도 5% 이내(2년 단위)라 8년 간 안정적인 주거가 보장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산시 예천동 1256-1(2층)에 위치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