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부배의 ‘결혼작사 이혼작곡3’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부배는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현실에는 없는 완벽남 서동마로 활약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부배는 마주한 상대와 진지하게 눈을 맞추어 호흡하거나, 더 좋은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생각에 잠기는 등 뜨거운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촬영 중간 얻게 된 소중한 쉬는 시간에는 유쾌한 바이브의 해맑은 미소를 띠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또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극중 SF 그룹과 뗄 수 없는 장소인 호텔 조식 자리에서는 단정하게 쓰리피스 슈트를 차려 입고 있어 고급진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실내에서는 무채색 니트와 재킷을 매치해 자연스럽게 스타일리시함을 뽐낸다.
지난 방송에서 부배는 아버지 한진희로부터 결혼을 허락받고, 예상치 못한 변수들을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며 꿈꾸던 결혼식 만을 앞두고 있는 바. 아름답게 그려질 `동피영` 커플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부배는 휘몰아치는 전개 속 굳건히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직진남 `서동마`로 분해 입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열띤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 모두를 사로잡는 완벽한 비주얼과 슈트핏에 부배의 섬세한 분석과 연기력이 더해져 사랑할 수밖에 없는 `서동마` 캐릭터를 완성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부배가 출연하는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은 오는 23일 13화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