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다가오는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을 맞아 풍성한 뷔페와 다양한 이벤트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점심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호텔 셰프들이 엄선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를 선보이며 콜라, 사이다 등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 제공한다. 저녁에는 다양한 특선 메뉴를 포함한 패밀리 위크 스페셜 뷔페와 함께 총주방장이 립아이 카빙 서비스를 선보이고, 콜라, 사이다 등 소프트 드링크도 무제한 제공한다.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여 가족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점심 및 저녁에는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오랫동안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 점심 및 저녁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모모카페 셰프들이 어린이 손님을 위해 달콤한 솜사탕과 특선 메뉴 자장면을 선보인다. 또한 뽑기 기계로 케이크, 모모카페 뷔페 식사권, 핑크 모스카토 등 다양한 선물을 뽑을 수 있는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어린이 음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7일과 8일 저녁에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레터링 당근 케이크와 부모님을 위한 정관장 홍삼수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모카페의 ‘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은 5월 5일부터 8일까지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