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덕이동 로데오 패션1번지`에서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봄맞이 `컬러풀 세일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진흥공단의 시장경영패키지사업의 일환으로, 덕이동 로데오 패션1번지 상인회가 주관하여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내 소비촉진을 유도하고 상가 활성화를 위해 준비됐다.
노스페이스, K2, 네파 등 아웃도어 브랜드와 빠니깔레, 본 등의 남성의류, 조이너스, 마레몬테 등의 여성의류 등 총 50여개의 브랜드가 할인행사에 동참하여 각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고양시 간편결제 시민 편의 우수 시장으로 등재되어 있는 덕이동 패션1번지에서는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 시, 백화점보다 더 싼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고양페이, 복지카드, 제로카드 등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행사기간 중 덕이동 패션1번지에서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경품 응모권이 제공되며, 온라인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1명(1등), 삼성 그랑데 건조기 16kg 1명(2등), 테팔 후라이팬 2종세트 20명(3등), 한국도자기 밀폐용기 4P 세트 28명(4등)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단, 중복당첨의 경우 상위 등수의 제품으로 경품을 지급하며, 추첨은 26일 오후 7시에 유튜브 `패션1번지`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경품 수령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약 2일간 오후 1시 ~ 오후 6시 시간대에 덕이동 패션1번지 상인회사무실에서 할 수 있다.
이외 구매금액별 체험행사와 각종 SNS 인증 이벤트도 펼쳐진다. 금액에 상관없이 `덕이동 패션1번지` 내 상가에서 행사 기간 내 구매한 영수증을 인증하면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여 즉석에서 상품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인증 시에는, 퍼스널컬러 진단 컨설팅과 본인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덕이동패션1번지상인회 이정재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되었던 상가 분위기가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 만큼 고양시민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의 방문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