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도(BARDOT)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 Bardot AIO®(바르도 올인원 55ml)의 포터블 라인인 "Bardot AIO® Hands(바르도 올인원 핸즈 15ml)"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브랜드만의 명확한 철학과 새로운 정의를 통해 `화장품은 더 세분화되어야 한다`는 편견을 깨고 `화장품은 하나로 충분하다`라는 개념으로 접근한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을 선보였다.
바르도 올인원 핸즈는 단순히 단계를 줄이는 Skip-care가 아니라 EYE 기능까지 하나로 압축한 Zip-care로 스마트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여성용 `비타텍(Vitatech)`과 `세라텍(Ceratech)`, 남성용 `스포츠(Sports)`, `스포츠 브라이트닝(Sports Brightening)` 그리고 남녀공용 `골프(Golf)`까지 총 5가지 라인업으로 만날 수 있다. 퓨처리스틱한 디자인에, 15ml라는 포터블 사이즈로 포켓이나 미니 백, 골프 백 등에 넣어 휴대하기 용이해 운동용, 여행용 올인원으로 제격이다.
바르도 관계자는 "편견에 맞서는 이러한 정신을 우리는 `바르도`라 부르며, 이러한 생각은 일상을 더 새롭게, 특별하게 바꿔 나가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을 새롭게, 특별하게 바꾸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더욱 특별한 바르도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도는 GUCCI CEO를 역임한 로버트 폴레(Robert Polet)를 통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명품 아이스크림 컨셉으로 미국에서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구글, MS, LG 등 유수한 글로벌 기업들의 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한 세계적인 디자인 기업 Landor 사에서 바르도만을 위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듬해 프랑스 칸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동사자상을 수상, 클리오 어워드와 펜타워즈 등 다수의 권위있는 글로벌 시상식에서 총 8개 부문의 대상을 석권하며 화제를 낳았으며,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와 SM엔터테인먼트, 벤츠 등 각기 다른 영역의 브랜드들과 디자인 콜라보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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