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케어(대표 김원영)가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생명공학연구소와 `헬스케어 의료기기 분야 공동 전략 수립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다온케어와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의료기기 사업분야에 함께하게 된다. 양사는 상호 정보 교류/상호 역량 교류 강화, 임상 및 비임상 관련 협력, 의료기기 개발 및 사용 프로그램 협력, 국내외 의료기기 사업분야 공동 전략 수립 및 마케팅 강화, 양사 브랜드 라이선스 사용, 제품 전시 홍보 지원에 협력, 의료기기 보급 및 확산 관련 정보 교류, 새로운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개발 협력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최근 다온케어는 가수 양수경과 모델 계약을 맺고 신제품 론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당사에서 취급하는 미용/의료기기 등에 대한 임상 및 비임상 관련 협력을 하게 되며 의료기기 보급 및 확산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김원영 다온케어 대표는 "상호 공동 전략 및 수립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트렌디하고 건강한 신제품을 개발해 상품화 그리고 보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상호 간의 교류를 통해 양사의 강점을 극대화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황재관 교수(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생명공학연구소장)는 생명공학연구 분야의 논문 및 임상결과를 밝히고 신규 분야 연구를 지속하고 있으며,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인 `세브란스케어`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