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2’에서 ‘48호’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디에이드 안다은이 박해진X진기주 주연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OST에 참여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으로 지난 23일 첫 방송됐으며, 역대급 그림의 마술쇼와 배우들의 호연, 감각적인 연출 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안다은이 이번에 가창에 참여한 OST ‘I`LL BE THERE’은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와 심플한 멜로디 라인 위에 스트링 사운드가 감정선을 따뜻하게 드러내는 곡이다. 여기에 안다은의 포근한 목소리가 더해져 시간을 초월하여 함께 하고픈 간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더욱 인상적으로 와닿는다.
‘라이브 장인’이라는 수식어와 ‘묘해, 너와`로 익히 유명한 안다은은 감성 듀오 디에이드의 멤버로, 2010년 ‘Love Is The Key’로 데뷔 후 감미로운 목소리와 포근한 분위기로 큰 인기를 끌었다. `묘해 너와` 외에도 `너무 보고 싶어`, `그대와 나`, `설레임`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한편 귀신과 함께하는 판타지 코미디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 40분에 MBC, wavve (웨이브),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