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빈이 연예 웹 예능 `H클럽`에 출연한다.
유빈이 skyTV 디지털 스튜디오 `덤덤스튜디오`의 연애 웹 예능 `H클럽`에 출연을 확정하며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유빈은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공개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빈이 고정MC로 출연하는 `H클럽`은 헬스장이라는 제한된 공간과 24시간이라는 한정된 시간 속에서 일반인 남녀가 운동하며 서로간의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헬스`라는 공통분모로 모인 남녀들이 커플 운동을 통해 서로의 호감지수를 높이며 벌어지는 리얼리티 연애 웹 예능이다.
유빈은 유튜버 말왕과 함께 `H클럽` 남녀 출연자들이 사랑을 쟁취할 수 있도록 게임을 진행하고 소개하는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평소 센스와 재치가 넘치는 입담의 소유자인 유빈은 `H클럽`으로 또 한번 `예능 대세`의 진가를 확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유빈이 고정MC로 맹활약을 펼칠 `H클럽`은 오는 5월 `덤덤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유빈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와 `당신이 혹하는 사이3`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에 출연하고 있는 것은 물론,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 지난 21일 개최된 `제10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는 뷰티 아이콘 상을 수상하며 남다른 화제성을 증명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