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K팝 커버 댄스 메들리로 새로운 퍼포먼스 맛집에 등극했다.
아이칠린(이지, 재키, 주니, 채린, 소희, 예주, 초원)은 지난 24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1theK) `카운트 댄스(COUNT DANCE)`를 통해 K팝 커버 댄스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칠린은 곡의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있지(ITZY), 갓 더 비트(GOT the beat), 세븐틴(Seventeen), 리사(LISA), 방탄소년단(BTS), 엔시티 드림(NCT DREAM) 등 다채로운 K팝 아티스트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완벽 커버해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아이칠린은 있지의 `로꼬(LOCO)`와 갓 더 비트의 `스텝 백(Step Back)`, 리사의 `머니(MONEY)`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세븐틴의 `히트(HIT)`,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 엔시티 드림의 `헬로 퓨처(Hello Future)` 퍼포먼스로는 산뜻하면서도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앞서 지난 18일 원더케이(1theK) `노 필터 스테이지(NO FILTER STAGE)`를 통해 공개한 영국 가수 아와(AWA)의 `라이크 아이 두(Like I Do)` 커버 영상으로 탄탄한 보컬 실력을 선보인 아이칠린은 이번 영상을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슈퍼 루키`의 남다른 진가를 입증했다.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급부상한 아이칠린은 오는 27일 정오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를 발표하고 자신들의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낼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