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맛집’ 다크비(DKB)가 컴백을 이틀 앞두고 타이틀곡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26일 0시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DKB)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안취해 (Sober)’ 안무 스포일러 영상 ‘FOOTAGE(푸티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약 30초 분량의 스포일러 영상 속 다크비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에 맞춰 발소리까지 맞아 떨어지는 칼군무와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신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사복 패션 또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다크비의 신곡 ‘안취해 (Sober)’는 힙합, 트랩 리듬을 베이스로 한 곡으로 그루브하면서 세련된 멤버들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더욱 강렬해진 다크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의 안무는 ‘최예나의 SMILEY’, ‘템페스트의 Bad News’ 등 유명 K팝 가수들의 안무에 참여하며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를 탄생시킨 댄스팀 ‘릴트’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다크비(DKB)의 신보 ‘REBEL’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앨범 발매 하루 전인 27일 오후 7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