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6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이지, 재키, 주니, 채린, 소희, 예주, 초원)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의 타이틀곡 `꼭꼭 숨어라`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사랑스러운 아이칠린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화려한 컬러가 믹스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꼭꼭 숨어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꼭꼭 숨어라`는 누구나 해봤을 법한 추억의 국민 놀이 `숨바꼭질(Hide and Seek)`을 사랑에 빠진 상대와 밀당을 하는 듯한 사랑의 게임으로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숨어야 하는 사람과 찾아야 하는 술래의 기분 좋은 화합을 표현한 멜로디가 강력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또 플럭 사운드트랙을 기반으로 파워풀한 브라스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 미니멀한 리듬에 에너제틱한 멤버들의 보컬이 아이칠린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청량함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브리지 오브 드림스`에는 타이틀곡 `꼭꼭 숨어라`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어 아이칠린의 색다른 매력과 모습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칠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