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퍼 장인 몬스타엑스(MONSTA X)의 팬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사흘간 2022 MONSTA X FAN-CON <MX AGENT> 개최를 하루 앞두고 공식 SNS를 통해 몬베베를 위한 콘셉트 화보 ‘레스토랑’ 버전을 기습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화보 속 몬스타엑스는 각각 셰프, 파티시에 복장을 한 채 몬베베를 위한 특별한 음식을 만들고 있다. 이 가운데서도 민혁, 주헌, 아이엠은 무전기를 들고 비밀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팬 콘서트는 미주 투어를 앞둔 몬스타엑스가 그에 앞서 팬들과 호흡하는 자리이자, 지난 2020년 열린 팬 콘서트 [MX HOME PARTY] 이후 3년여만의 대면 만남인 만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몬스타엑스는 보다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로 팬 콘서트를 가득 채우며 몬베베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6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로 5개월 만에 컴백했다.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1위는 물론,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며 한계 없는 성장을 증명했다. 또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에서는 미국 브라질, 캄보디아,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카자크스탄, 말레이시아, 멕시코, 니카라과, 노르웨이,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29 개국 상위권을 석권하는 등 글로벌한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9일부터 5월1일까지 사흘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22 MONSTA X FAN-CON <MX AGENT> 팬콘이 개최될 예정이며, 5월1일은 MyMusicTaste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중계 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