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강렬한 에너지와 반항미 가득한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28일 0시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원어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교복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패턴의 티셔츠에 와팬, 체인 등 디테일한 요소를 더해 힙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덤벼`의 영어 부제인 `Bring it on` 간판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는 원어스의 모습에서 당당한 포스가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체커판을 연상시키는 공간 속 여유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원어스는 오는 5월 17일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TRICKSTER`을 발표한다. 기존 체제에 벗어난 행동으로 혼돈을 만들고, 결말을 뒤엎는 존재를 의미하는 앨범명 `TRICKSTER`는 가요계를 정조준한 원어스의 강렬한 메시지를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덤벼`는 국내 최고의 히트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RBW 사단 프로듀서 이상호, 서용배를 비롯한 Inner Child(Mono Tree)가 합세해 원어스의 새로운 변신을 위한 맞춤곡을 탄생시켰다. 멤버 레이븐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후 줄곳 파워풀한 군무,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무대 천재` 수식어를 꿰찬 원어스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세계관이 어우러진 음악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마음을 또 다시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5월 17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