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새 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예약 판매를 오픈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에 따르면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 오는 5월 17일 컴백을 앞두고 28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원어스의 이번 앨범은 `POKER`(포커), `JOKER`(조커), `DIGIPACK`(디지팩) 3가지 버전으로 총 8종이 발매된다. 먼저 `POKER`, `JOKER` 버전에는 96 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CD를 비롯해 트럼프 카드 보드, 트럼프 카드 케이스 플래너 피규어, 코인보드, 포토 카드(12종 중 랜덤 2종) 등이 포함됐다.
초도 제작 수량 중 일부 한정 수량에 한해 리미티드 조커 카드(2종 중 랜덤 1종),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멤버들의 특별한 영상이 담긴 트릭스터즈 카드와 앨범 포스터(4종 중 랜덤 1종)가 증정된다.
디지팩 버전은 원어스 멤버별 6가지 버전의 커버, CD 및 16 페이지 분량의 북릿, 스티커, 포토 카드(2종 중 랜덤 1종)로 구성됐다. 여기에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증정되는 트릭스터즈 카드와 개인별 포스터(6중 중 랜덤 1종) 등 알찬 구성으로 채워졌다.
특히 8종 앨범을 조합하면 가장 좋은 패가 나오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기획, 원어스 멤버들이 뭉쳤을 때 가장 좋은 패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한 `카드` 콘셉트가 반영되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원어스의 새 앨범명 `TRICKSTER(트릭스터)`는 단 한 번의 패로 결말을 뒤집는 자들을 뜻하는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K팝 `히든카드`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를 포함해 `Intro : Who Got the Joker?`, `Skydivin’`, `두 눈 빠지도록 (Firebomb)`, `취급주의 (Fragile)`, `Mr. Wolf`, `덤벼 (Bring it on) (English ver.)`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DEVIL`의 스토리텔링을 이어간다. `DEVIL` 앨범을 통해 `네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한 번의 선택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다`는 메세지로 `우리는 모두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자격이 있는 주인공이다`는 희망찬 슬로건을 내세운다.
그간 원어스가 보여준 다채로운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며, 한 단계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로 `4세대 대표 퍼포머`의 귀환을 알린 원어스는 신보의 콘셉트를 담은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 예열을 이어간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5월 17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