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발라더` 려욱이 미니 3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솔로 컴백 열기를 더한다.
려욱은 29일 오후 6시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 (어 와일드 로즈)`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오늘만은 (Hiding Words)`은 서정적인 피아노와 포근한 느낌의 기타 선율로 진행되는 발라드 곡이다. 노래의 기승전결에 맞춰 려욱의 폭발적인 보컬과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어우러지며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됐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오늘만은 (Hiding Words)`의 어떤 파트가 담길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목소리와 가창력만큼 한층 성숙해진 려욱의 새로운 비주얼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지난 22일 수록곡 `파랑새 (Bluebird)`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며 높은 음악적 완성도와 탄탄한 콘셉트 스토리텔링이 입증된 바 있다. 이에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 뮤직비디오엔 려욱만의 독보적인 서정성이 어떻게 그려져 있을지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려욱은 `파랑새 (Bluebird)` 뮤직비디오 외에도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려문철의 블랙박스`, `녹음일기`, `려욱의 키스 더 라디오` 등 색다른 티징 콘텐츠로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축제 같은 컴백 카운트다운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0시에는 팬들의 사연으로 꾸며진 `키스 더 라디오` 콘텐츠가 뜨거운 반응 속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려욱은 오는 5월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를 발매하고 3년 만에 솔로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