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꽃 케이크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캐릭터 케이크 등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먼저, 생화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꽃 장식과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메시지 픽(pick)으로 케이크를 장식해 화려한 비주얼과 선물의 가치를 높인 꽃 케이크를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과 레제르 크림이 조화로운 딸기 바닐라 케이크 위에 생화의 느낌을 고스란히 살린 장미 장식을 더한 `핑크 바닐라 케이크`,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을 가진 아네모네 장식과 3가지맛의 베리크림이 조화로운 베리 생크림 케이크 `핑크베리 케이크`, 상큼한 레몬시트와 고흥 유자크림이 어우러진 레몬유자 케이크 위에 노란 수선화 장식을 올린 `레몬 유자케이크` 등이다.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캐릭터 케이크에 아기자기한 캐릭터 장난감을 올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케이크 제품도 출시한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케이크를 시크릿쥬쥬 별의여신의 주인공 `쥬쥬`의 드레스로 표현한 `시크릿쥬쥬 케이크`,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에 귀여운 덤프트럭 모형 등 공사장의 모습을 아기자기하고 실감나게 표현한 `중장비 케이크`, 초코 케이크와 화이트 케이크로 구성된 2단케이크 위에 뽀로로와 친구들을 피크닉 콘셉트로 꾸민 `피크닉 케이크` 등이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영국 디자이너 `수잔나가롯(Susannah Garrod)`과의 협업을 통해 리본을 활용한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담긴 패키지에 제품들을 담았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리본을 모티브로 하여 사랑스럽고 화사한 5월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거리두기 완화로 여느 때보다 더 반가운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감사와 사랑의 의미를 담은 이번 파리바게뜨 가정의달 제품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