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Dal.Komm 대표 박경철)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기프트 세트를 신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Love For You` 기프트 세트는 시그니처 블렌드 드립백 6개와 묵직한 발리 블루문 G1 드립백 6개를 비롯해, 이번 세트 구성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시그니처 액상커피 8개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달콤커피만의 블렌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시그니처 액상커피는 제품 자체만으로도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어 나들이나 트레킹, 캠핑 등 야외활동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시즌 인기 메뉴인 한라봉 에이드를 비롯해 트렌디한 베이커리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Life Begins With Imagination`이라는 모티브 아래, 브랜드 캐릭터 굿즈와 PB상품도 제작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화려한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MZ 세대들에게 단순한 커피전문점이 아닌 음식과 문화가 결합된 플레이 그라운드로서의 역할을 수행해나가고 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달콤커피의 주력 상품들로 이루어진 신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 많은 분들이 기프트 세트를 통해 주고 받는 선물의 기쁨을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