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에서 ‘구필수는 없다’를 발 빠르고 ‘갓’벽하게 즐긴다.
seezn(시즌)은 4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를 방송 직후인 오후 10시 30분에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다.
seezn(시즌) 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구필수는 없다’는 올레 tv에서도 오후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곽도원 분)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윤두준 분)이 티격태격 펼쳐 나가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다.
갓생 살이 프로젝트 완수를 위해 의기투합하는 `집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와 `돈 없는 스타트업 CEO` 정석은 각각 곽도원, 윤두준이 맡아 열연한다. 카드 값의 압박에 시달리다 졸지에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40대 가장 구필수와 아버지의 빚을 대신 갚게 된 20대 청년 사업가 정석. 갑갑한 인생에 반전을 노리는 두 사람의 콤비플레이가 어떻게 그려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곽도원, 윤두준, 한고은, 박원숙, 정동원 등 유쾌한 웃음 속에 공감을 녹여낼 배우들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쏠린다.
`구필수는 없다`와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윤두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이하 당치땡)와 seezn(시즌)이 손잡고 `당치땡 시즌 세트`를 출시한 것. 오는 9일(월) 출시되는 ‘당치땡 시즌 세트’를 주문하면 치킨 1마리와 사이드 메뉴 1개, 특별 포장 패키지를 비롯해 seezn(시즌) 7일 이용권과 티 코스터 1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4일 오후 2시부터 seezn(시즌)을 통해 `구필수는 없다` 제작발표회가 실시간 중계된다. 주인공 곽도원, 윤두준, 한고은, 정동원 등이 참석하는 이번 제작발표회 생중계는 통신사 상관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에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앞으로도 예능, 드라마, 영화까지 seezn(시즌)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고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