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제페토서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 상영…"메타버스 마케팅 본격화"

유오성 기자

입력 2022-05-06 10:05  


메타버스 플랫폼이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부상하면서 이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이 본격화되는 모양새다.

CJ CGV는 네이버제트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을 상영한다고 6일 밝혔다.

CGV는 제페토 내 공식 영화 상영관 `CGV 월드맵`을 구축하고 제페토의 버추얼 영화제 `제페토에서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를 진행한다.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 ‘오토바이와 햄버거’, ‘나랑 아니면’, ‘파란거인’, ‘마리아와 비욘세’, ‘역량향상교육’ 등 5편이 상영될 예정이다.

관객들은 CGV 월드맵 상영관에 입장해 수상작 본편을 감상할 수 있으며 CGV 월드맵에 새로운 방을 개설하면 수상작을 처음부터 볼 수도 있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메타버스를 통해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을 마련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극장 경험을 제공하고자 네이버제트, 전주국제영화제와 협력해 이번 ‘제페토에서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