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인 세계관을 전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9일 0시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스토리 필름 2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토리 필름은 앞서 공개된 1편에 이어 `초이스 게임`에 참가하게 된 원어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 앞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순간들이 계속해서 주어졌고, 각자 저마다의 선택을 하며 게임을 이어갔다.
특히 이도가 재생한 필름에서는 `초이스 게임`의 룰이 소개되고, 레이븐이 `진짜 조커를 찾아라`라는 힌트를 찾아내며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원어스는 아슬아슬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멤버들을 관찰하고 있는 의문의 남자가 등장한다. 모자를 벗고 공개된 의문의 남자의 정체는 시온이었고, 그 옆으로 게임에 참가한 멤버들과 또 다른 모습을 한 멤버들이 등장해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로써 원어스는 기묘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함께 끝없는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상황을 통해 새 앨범 `TRICKSTER`의 스토리를 예고, 앞으로 풀어낼 더욱 확장된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매 앨범 변화무쌍한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여 온 원어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선보여 온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힌트를 예고, 비주얼과 음악성 모두 한 단계 성장한 원어스의 역대급 세계관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진다.
원어스는 오는 17일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를 포함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로 컴백한다. `TRICKSTER`는 단 한 번의 패로 결말을 뒤집는 자들을 뜻하는 말로, 이번 앨범을 통해 K팝 `히든카드`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1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