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이 컴백 기념 팬콘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갓세븐(JAY B·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은 오는 21일 오프라인, 22일 온·오프라인으로 `GOT7 HOMECOMING 2022 FanCon`(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을 개최한다.
갓세븐의 `GOT7 HOMECOMING 2022 FanCon`은 팬들과 함께 완전체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지난 2020년 12월 온라인으로 진행된 데뷔 6주년 기념 팬콘 `우리가 사랑했던 그 겨울`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개최하는 공식 팬콘이다.
팬콘 개최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캐노피 위 귀향을 의미하는 `HOMECOMING` 타이포그래피와 갓세븐 공식 팬클럽 `아가새`(I GOT7) 심볼인 그린 컬러의 인테리어가 따뜻하고 포근한 무드를 자아내며 팬콘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GOT7`으로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갓세븐은 이날 팬들 앞에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레전드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까지 완전체로 돌아온 갓세븐의 세상 하나뿐인 특별한 홈파티가 될 전망이다.
그간 다채로운 테마와 창의적인 기획력이 빛나는 팬콘으로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온 만큼, 이번 팬콘을 통해 어떤 테마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GOT7 HOMECOMING 2022 FanCon` 티켓 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5시 오픈되며, 오프라인 공연은 멜론티켓에서, 온라인 공연은 멜론티켓과 케이브콘, TTM을 통해 각각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팬콘은 갓세븐의 유일한 공식 컴백 활동인 만큼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GOT7`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잊지 않기 위해, 기다려 준 사람들을 위해, 함께 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새로운 발걸음을 위한 시작으로, 가장 갓세븐답고 갓세븐스러운 앨범이다.
한편, 갓세븐의 컴백 기념 팬콘 `GOT7 HOMECOMING 2022 FanCon`은 오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4시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