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이 오는 7월 9일 ‘Multiverse’ 대구 공연을 앞두고 10일 티켓을 오픈한다.
임창정은 10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대구 공연 티켓을 오픈, 전국투어의 열기를 끌어올린다.
전국투어의 첫 장소인 전주를 시작으로 안양, 그리고 세 번째로 대구 공연까지 확정 지은 임창정은 이번 ‘Multiverse’를 통해 가수 임창정부터 배우, 아빠, 인생 상담가, 프로듀서까지 다섯 명의 임창정을 한 무대에서 공개할 전망이다.
특히 뜨거운 날씨만큼이나 열정 가득한 도시인 대구로 출격하는 만큼, 임창정은 블록버스터급 무대와 파워풀한 보컬, 추억 자극하는 곡 구성, 그리고 대구 관객들의 노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2022버전 ‘창정 프로듀스 101’을 준비, 남녀노소 불문 전 세대의 열렬한 환호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총 다섯 명의 임창정 중 과연 어떤 `임창정`이 대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Multiverse’는 그동안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확장된 세계관을 구축해온 임창정의 세계관 ‘창정 유니버스’를 바탕으로 꾸며진다.
지난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진행한 ‘IMCHANGJUNG’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임창정의 전국투어인만큼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임창정은 이번 ‘Multiverse’에서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닌 관객 참여형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제이엔터에서 주관하는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대구 공연은 7월 9일 오후 6시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