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가 공연장의 열기를 담은 `세이비어(Savior) 밴드 라이브 버전을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9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의 동명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의 밴드 라이브 버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달 개최된 김성규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 LV ]`의 `세이비어(Savior)` 무대로, 강렬하고 웅장한 밴드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김성규의 모습이 담겨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영상 속 김성규는 공연장을 압도하는 폭발적이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로 `국보급 보컬리스트`다운 저력을 과시하며 완벽한 귀호강을 선사했다.
`세이비어(Savior)`는 미디엄 템포의 팝 록(POP ROCK) 곡으로, 반복적인 피아노 테마와 풍부하고 웅장한 기타&드럼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세이비어(구원자)`로 표현, 사랑에 헌신적인 가사와 후렴과 아웃트로의 떼창 구간이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했다.
김성규는 오는 6월 4일과 5일에는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6월 11일과 12일 양일간은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 LV ]`를 개최해 전국 팬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