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원위(ONEWE)의 용훈과 강현이 청량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1일 0시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 용훈, 강현의 유닛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교복을 입은 용훈과 강현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용훈과 강현은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했다.
나란히 앉아 끈끈한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룸메이트`의 가사 일부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원고지 위에 `조금 더 크면 그땐 알게 되겠지/조금 더 크면 이젠 그립겠지`라는 가사가 풋풋한 감성을 자극하며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또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용훈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지그시 눈을 감고 나른한 무드를 풍겼다. 안경을 장착하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의 강현도 놀이기구에 기대어 편안한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당신이 내게 준 사랑은 내 마음에 가득히 넘쳐요`, `지금까지 상처받은 모든 일들은 다 잊어버려요`라는 가사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깜짝 수록곡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원위는 오는 20일, 데뷔 3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룸메이트`는 많은 시간들을 함께해 온 원위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멤버 키아가 작사에 함께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발매에 앞서 오는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두 번째 라이브 앙코르 콘서트 `O! NEW E!volution Ⅱ- ENCORE`에서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룸메이트` 최초 공개한다. 3년간 자신들의 행보를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20일 신곡 `룸메이트`를 포함한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