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빌리(Billlie)가 `영웅 (英雄; Kick It)`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는 지난 11일 오전 11시 11분 공식 유튜브 채널에 NCT 127의 `영웅 (英雄; Kick It)` 퍼포먼스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빌리 멤버들은 블랙 앤 화이트 트레이닝복을 입고 `영웅 (英雄; Kick It)`에 맞춰 강렬한 눈빛과 파워풀한 움직임을 선보이고 있다. 빌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영웅 (英雄; Kick It)` 퍼포먼스에 글로벌 음악 팬들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상을 본 국내외 네티즌들은 “멤버 각자의 존재감과 강점이 너무 잘 보인다”, “절대 쉬운 춤이 아닌데 이렇게 완벽하게 커버하다니, 7명 모두 너무 자랑스럽다” 등 빌리의 완벽한 실력에 호평을 보냈다.
특히 빌리는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그간의 활동곡인 `RING X RING (링바이링)`, `snowy night (스노이 나이트)`,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 무대와 또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빌리만의 전매특허인 몰입감 높은 표정 연기를 무기로 어떤 콘셉트도 맞춤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번 `영웅 (英雄; Kick It)` 댄스 커버를 비롯해 빌리는 올해부터 매달 11일을 `the eleventh day (더 일레븐스 데이)`로 지정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빌리의 데뷔 앨범 수록곡 ‘the eleventh day’에서 가져온 이름으로, 멤버들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월 11일에는 문수아가 BE’O(비오)의 `네가 없는 밤 (Prod. GRAY)` 랩 커버를, 2월 11에는 션이 Ebz the Artist의 `Say It. (세이 잇.)` 댄스 커버를, 3월 11일에는 빌리 전 멤버가 미니 2집 수록곡 ‘a sign ~ anonymous (어 사인 ~ 어노니머스)’의 화이트데이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11일에는 하람이 백현의 `너를 사랑하고 있어`를 보컬로 커버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5월의 `the eleventh day` 콘텐츠로 전 멤버의 압도적 퍼포먼스를 담아내며 국내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나날이 성장하는 빌리의 실력이 또 어떤 감탄을 자아낼지 주목된다.
빌리 멤버들은 올해 초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GingaMingaYo (긴가민가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했고, 현재 다방면에서 음악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