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UST B(저스트비)가 첫 팬송을 스페셜 영상으로도 선물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의 5번 트랙 `Lights On(라이츠 온)` 스페셜 클립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한 달여 간 `JUST BEGUN` 타이틀곡 `RE=LOAD(리로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JUST B가 팬들을 위해 끊임없는 콘텐츠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Lights On`은 이번 앨범 수록곡 가운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JUST B의 첫 팬송이자 타이틀곡 `RE=LOAD`와 또 다른 매력을 지닌 R&B 팝 장르의 곡이라 더욱 큰 반가움을 자아낸다.
영상 속 JUST B는 `RE=LOAD`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이기도 했던 보라색 하늘과 꽃밭을 배경으로 화이트 슈트를 차려 입고 나란히 앉아 정적인 듯 편안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여섯 멤버는 팬들을 향한 사랑과 감사함을 담은 예쁜 가사를 노래하며 따뜻한 감성을 선사했다. 진심을 더해주는 JUST B의 아이 콘택트와 부드러운 미소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퍼포먼스 없이도 JUST B는 매력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섯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는 R&B 멜로디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JUST B만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었다. 이를 통해 음악 장르, 콘셉트 소화력 모두 한계 없는 `K-POP 언리미터(Unlimit+er)`의 면모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
JUST B는 `퍼포먼스 맛집`다운 강렬한 무대 외에도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전 세계 K-POP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다수의 `COVER by B` 콘텐츠에 이어 JUST B의 곡으로 선보인 이번 `Lights On` 스페셜 영상이 이들의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담아내며 팬들에게 또 한번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RE=LOAD` 활동 성료와 함께 다채로운 방식의 소통을 시작한 JUST B가 계속해서 어떤 음악과 무대로 다재다능한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