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의 신곡 `Candy Sugar Pop`이 단숨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하며 `별빛길`에 청신호를 켰다.
19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아스트로의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아스트로는 청량미를 가득 담은 `Candy Sugar Pop`을 통해 K-POP 대표 청량돌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특히 빠른 속도로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한 `Candy Sugar Pop` 뮤직비디오는 아스트로만의 청량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영상미와 청량 에너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 총 19개 지역 톱 송,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의 시작과 동시에 남다른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본격적인 음악 방송 컴백 무대가 시작되지 않은 시점이라 아스트로의 상승세가 더욱 높게 이어질 전망이다.
`Candy Sugar Pop`은 아스트로의 청량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시킨 밝고 활기찬 무드의 노래다. 연인을 `캔디`와 `슈가`로 표현한 로맨틱한 노랫말과 멜로디에 아스트로만의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또한, `Candy Sugar Pop` 뮤직비디오는 앨범명 그대로 `별빛 질주`를 담은 듯 감각적인 영상미로 국내외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청량 끝판왕`으로 업그레이드된 아스트로가 이번 활동에서 어떤 기록을 추가해나갈지 주목된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Candy Sugar Pop`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