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20일 오후 1시 정규 1집 `I NEVER DIE`의 타이틀곡 `TOMBOY`의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TOMBOY (R3HAB REMIX)`는 R3HAB(리햅)만의 독특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원곡의 락 기반 사운드가 만나 새로운 음악적 시너지를 만들어 냈고 중독성 강한비트와 (여자)아이들의 독보적인 보컬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R3HAB(리햅)은 케이티 페리(Katy Perry), 레이디 가가(Lady GaGa),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등 유수의 팝 아티스트와 협업한 세계적인 탑 클래스 DJ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장르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다시 한번 글로벌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첫 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에서 1위를 달성하고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TOMBOY’로 34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1.1억뷰를 넘어서며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TOMBOY (R3HAB REMIX)`는 20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