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형중이 `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오는 22일 정오 김형중이 가창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5 `고마워(Thank You)`가 발매된다.
`고마워`는 세련된 이피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눈부신 햇살이 밝게 날 비출 때 항상 그렇게 넌 머물러줘`라는 가사처럼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감정을 담아낸 러브송이다.
김형중의 감미로운 음색과 구동훈의 코러스가 만나 청량한 무드와 풍성한 느낌을 더한 이번 OST는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영탁 `찐이야` 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감각적인 선율로 떠오르고 있는 김우상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형중은 `좋은 사람`, `그랬나봐`, `그녀가 웃잖아`, `오늘의 운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로, KBS2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OST `유일한 사람` 이후 3년 만에 가창하는 OST 넘버로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김형중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5 `고마워`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