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데뷔 앨범 후속곡 `BEAUTY iNSID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깜짝 미니 팬미팅으로 특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지난 25일 오후 MBC M ‘쇼! 챔피언’(이하 쇼챔) 현장 인근 일산 호수공원에서 미니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나인아이는 이른 아침부터 `쇼챔` 무대 응원차 찾아와준 팬들을 위해 사전 녹화를 마친 후 미니 팬미팅을 진행했다. 나인아이는 팬들과 일일이 눈 맞춤하고, 따뜻한 대화를 주고받는 등 현장을 찾은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눴다.
특히 나인아이는 쿠키와 주스를 준비, 간식 역조공 이벤트로 아낌없는 팬사랑에 보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나인아이 멤버들은 직접 간식을 나눠주며 한 명 한 명 감사 인사를 건네 팬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나인아이는 "팬분들을 처음으로 음악방송에 초대해 응원법을 들으며 무대도 하고, 미니 팬미팅으로 눈을 맞추며 대화도 한 소중한 하루였다. 우리의 작은 역조공에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아, 내가 이 순간을 위해 달려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행복했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나인아이는 최근 데뷔 앨범 `NEW WORLD(뉴 월드)`의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 공식 활동을 마치고 후속곡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후속곡 `BEAUTY iNSIDE`는 멤버 반(VAHN)이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보고 영감을 받아 같은 멤버인 주형과 함께 작사, 작곡한 곡으로, 겉모습이 바뀌어도 정체성을 잃지 않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며 각자가 가진 아름다움에 대해 고민하는 멤버들의 시선을 함께 담아냈다. 타이틀곡과 함께 나인아이의 음악적 색깔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곡으로, 퀄리티 높은 멜로디 라인과 그림 같은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라디오 및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후속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