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 `덤벼 (Bring it on)`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겼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29일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캐주얼한 복장의 원어스는 신곡에 맞춰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무대 의상이 아닌 각자의 개성을 살린 자유로운 복장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음악에도 흔들림 없는 칼군무와 고난도 안무를 소화하며 완벽한 무대를 완성한 원어스의 압도적인 연습량과 노력을 체감케 한다.
특히 원어스만의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디테일한 표현력이 `4세대 대표 퍼포머`로 불리는 이유를 증명했다.
지난 1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매한 원어스는 음반 판매량과 음원 차트 등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며 `성장형 그룹`이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원어스는 초동 판매량(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2만 8100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여기에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는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 드릴(Drill)과 트랩(Trap) 장르를 녹여낸 곡으로, 거칠게 몰아치는 래핑과 섬세한 벌스, 숨 막히게 매혹적인 비트가 매력적이다.
국내 최고의 히트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알비더블유(RBW) 사단 프로듀서 이상호, 서용배를 비롯한 이너 차일드(Mono Tree)가 합세했으며, 멤버 레이븐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원어스는 신곡 `덤벼 (Bring it on)`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